admin 2019-06-03 13:09:05
0 125

1. 승선 당일 날짜 또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?


 - 온라인 예약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.

 -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2.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?

 

 - 기상상태나 천재지변 또는 선박의 이상상태, 관할 경찰의 통제 등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

  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출발전, 출발후 전액 활불이 되며,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는

   환불규정에 따라 수수료 적용을 받습니다.


3. 단체예약은 받지 않나요?

 

  - 단체예약은 051-241-0909로 전화주세요.

  -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티켓 구입도 불가능합니다.

  - 본 규정은 자갈치크루즈 온라인예약에 대한 자사규정이며 승선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 및 규정위반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4. 온라인 예약 마감 시 이용이 불가한가요?


  -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더라도 현장매표는 가능하나 이용객이 많은 연휴 및 주말에는 조기매진되는 경우가 있으니

    미리 예약을 하시거나 현장에 여유롭게 오셔서 발권하시기 바랍니다.


5. 승선인원, 승선시간 등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?


  -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,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에서 요청하시거나 051-021-090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 - 승선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,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

    이용이 가능하나 해당일 당일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  * 단, 승선 하루 전 승선 날짜를 변경하시면 이후 취소 시 최초예약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